고태산 프로필 나이 본명 아내 재산 이혼


배우 고태상이 근황을 전했습니다. MBN '스쿱 세계'에서는 고태상의 근황이 전파를 탔고, 고태상은 과거 활발하게 배우 활동을 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고태상은 악역을 맡았는데 극중 전과를 합치면 약 240범일 정도로 악역 전문 배우로 활약했습니다. 이날 고태상은 "예전에는 금은방을 했는데 그때 금값, 보석류가 막 오른지 얼마 안 돼서 돈을 좀 많이 벌었다"며 "지금으로 치면 한 30~40억 정도 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1. 고태상 배우 프로필 나이 데뷔합니다
2. 고태산 도박 이혼입니다
3. 고태산 근황 일용직 노동입니다
고태상 배우 프로필 나이 데뷔합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MBN '스쿱 세계'를 통해 근황을 전하며 악역 전문 배우로 유명한 배우 고태상의 프로필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1961년생으로 올해 만 62세인 고태상은 본명은 고상우로 1990년 SBS 드라마 '박봉숙 변호사'로 데뷔했습니다. 고태상은 드라마 '부모님의 전상서', '제5공화국', MBC 드라마 '실화극장'과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공공의 적' 등에서 형사반장을 맡는 등 100편 이상 출연하고 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작품에서 주로 형사와 범인 역을 맡았고 MBC 드라마 '죄와 벌'에서는 탈주범 지강현을 연기했습니다. 고태상은 극중에서 맡은 역할만 전과 250범에 달할 정도로 대체불가 악역 전문배우로 불리고 있습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고태산 도박 이혼입니다
MBN '스쿱의 세계'에서 배우 고태상은 단칸방에 혼자 머물며 누군가에게 전화를 계속 걸어 눈길을 끌었다. 전화 상대는 아내였고, 현재 두 사람은 이혼을 앞두고 별거 중이었어요. 고태상은 아내와 만난 지 1년 2개월 됐어요. 첫눈에 반해 결혼해서 아들과 딸을 낳았어요.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약속했는데 40년 만에 이혼 위기가 찾아왔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나는 아내에게 나쁜 남편입니다. 뭘 제대로 해준 적이 없어요. 생활력 문제와 여러 가지 금전적인 문제로 마음이 아팠습니다. 못생긴 남편이고 잘못된 남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고태상은 아내가 일하는 회사 근처에서 서성거렸고, 고태상은 "일 끝나고 돌아오는 길이라 통화하고 저녁이나 먹을까 했더니 전화를 안 받는다"고 토로했습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두 사람 사이가 멀어진 이유에 대해 고태상은 "종로3가에서 금은보석을 하면서 돈을 많이 벌었어요. 그런데 도박으로 30억40억 빚을 내서 처가 재산도 모두 날렸다고 전했습니다. 고태산의 도박 빚으로 가족들은 살던 집에서 쫓겨났고, 고태산의 아내는 고태산을 대신해 가장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고태상은 아이들이 얼마나 가난에 시달려야 울지 않아요. 엄마가 엄하게 키운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배우-고태상입니다
고태산 근황 일용직 노동입니다
방송을 통해 고태상은 일용직 노동자로 일하는 근황을 공개하며 8개월째 일용직 노동자로 생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고태상은 "가끔 연락이 오면 잡부나 잡일이나 기술사를 보조하는 역할을 해요. 저에게는 일정한 기술이 없습니다. 옛날부터 기술을 배우려고 했지만 힘들었어요. 연락만 오면 바로 달려가겠다고 털어놨다. 고태상은 극중 전과 240범을 기록할 정도로 악역 전문 배우로 명성을 떨쳤습니다.
고태상은 과거 대머리 가수로 밤무대에서 일했어요. 친구가 연극을 해보자고 해서 극단에 들어갔어요. 제가 나오는 드라마나 비드라마를 보면 거의 범인 역할을 했다고 회상했습니다. 고태상은 감옥에 자주 가니까 전과가 있었어요. 정식을 먹으러 갔는데 아주머니가 벌벌 떨어서 신고전화를 했어요. 한 번은 경찰관이 실제로 체포하러 온 적도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악역 전문배우로 극중 전과 240범이라는 가수 겸 배우 고태산입니다! 배우 고태산은 연기뿐만 아니라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큰야', '도시의 광대' 등을 부르며 프로그램이나 유튜브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고태산, 나이키, 학력 등의 프로필과 가족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고태산 나이키 학력 가족 등 프로필입니다
배우 겸 가수 고태산 프로필 알려드릴게요 :)
본명 : 고상우 입니다
출생 : 1961.8 입니다. 13。
신체: 171cm, 78kg 입니다
직업: 배우, 가수입니다.
가족 : 아내 마정심(馬正心)
1990년 SBS 드라마 박봉숙 변호사입니다
배우 고태산의 근황과 인생사입니다.
악역 전문 배우로 이름이 알려진 고태산이 근황을 공개합니다.
MBN 예능프로그램 '스쿱세계' 24일 오후 방송에서 배우 고태산이 출연해 인생사를 전할 예정입니다. 이날 고태산은 "종로역 예지상가에서 금은보석을 팔고 있었는데 그때 금값과 보석값이 급등해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한 30억40억 정도 벌었다고 말했습니다.
과거 화려했던 시절과는 다른 현재 그는 힘들게 살고 있으며 (가족과도) 따로 살고 있습니다. 가족이 떨어져 살고 있는 이산가족이다. 각자 다른 곳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다.
배우 고태산 아내와 별거 중입니다.
또 그는 아내와 별거 중이라고 고백하며 (아내와) 이혼 단계다. 별거해 이혼 얘기가 나오고 있다고 솔직한 얘기를 털어놨다.
이에 '스쿱 세계' 프로그램은 배우 고태산이 그동안 털어놓지 못한 아픔을 조명할 예정입니다.
배우 고태산의 데뷔 및 출연 드라마입니다.
올해 62세가 되는 배우 고태산은 1990년 SBS 드라마 '박봉숙 변호사'로 데뷔했고, 이후 '약속' '꽃밭에서' '부모님의 전상서' '제5공화국'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또한 악역 전문 배우로 활약하며 극중 전과 240범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태산은 '남자의 눈물', '큰야' 등의 노래를 내며 가수로도 활약했습니다.
고태산은 결혼 후 슬하에 아이가 있었고 과거에는 한 방송에서 아내 마정심 씨와 아들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의 이야기와 감정을 나눌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으로 배우 고태산, 나이, 학력 등 프로필과 아내 및 자녀에 관한 궁금한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노래와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악역 전문 배우 고태산이 도박 빚 때문에 아내와 이혼할 위기에 처했다.
고태산은 지난 24일 방송한 MBN ‘특종세상’에 출연해 단칸방에 홀로 생활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그는 아내와 이혼을 앞두고 별거 중인 상태였다.
고태산은 공사 현장에서 일용직 노동자로 8개월 째 일하고 있다고. 그는 “가끔 연락이 오면 잡부나 잡일, 기술자 보조하는 업무를 맡는다. 연락만 오면 바로바로 달려간다”고 설명했다.
그는 가족과도 뿔뿔이 흩어진 상태였다. “현재 가족과 함께 살고 있지 않다. 아내와 안 본 지 1년 2개월 됐다.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약속했는데 40년 만에 별거하고 이혼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고 고백했다.
두 사람 사이 균열을 만든 것은 다름 아닌 고태산의 도박 빚이었다. 그는 “생활력 문제나 여러 가지 금전적 문제로 마음을 아프게 했다. 종로 3가에서 금은방을 하며 돈 많이 벌었다. (지금 돈으로) 30~40억 정도. 근데 도박으로 빚을 졌고, 처가 재산도 다 날렸다”고 고백했다.
고태산은 자신의 빚 때문에 하루아침에 살던 집에서 쫓겨나게 된 가족들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내가 못나서 가족을 너무 고생하게 했다. 애들이 얼마나 가난에 시달렸는지, 울어야 하는 상황에서 울지를 않더라. 너무 미안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고태산 프로필
본명
고상우
출생
1961. 8. 13 (나이62세)
신체
171cm, 78kg
데뷔
1990년 SBS 드라마 '박봉숙 변호사'


배우 고태산은 1984년 연극배우로 데뷔했죠.
KBS 탤런트 극회 사업팀장을 맡고 있죠.
고태산은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 '제5공화국', MBC드라마 '실화극장'과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공공의 적' 등에서 형사반장을 맡는 등 100여편 이상에 출연했죠.
또한 '남자의 눈물', '사랑을 줘봐', '쿵야' 등 3집까지 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수많은 작품에서 주로 형사와 범인의 역을 많이 연기했으며, MBC 드라마 실화극장 '죄와 벌'에서는 탈주범 지강헌역을 맡기도 했죠.
극중에서 전과 250범에 달하는 대체불가 악역전문배우로 거듭나죠.
그러던 그는 2016년까지 드라마,영화, 시트콤을 오가며 활동을 했는데 요즘은 통 볼수가 없었죠.



그는 한때 종로역 예지상가에서 보석 사업을 해 30~40억을 벌었다고 언급하기도 하는데요.



그러나 화려했던 과거와는 사뭇 다른 현재 근황이 공개되죠.
힘들게 건설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한건데요.
그에게 대체 무슨 사연이 있었을지?!




그동안 방송 어디에서도 말하지 못했던 가려진 아픔들을 언급한다고 하죠.
실제로 아내와도 별거 중이며, 이혼 준비중인 상황으로 보여지죠.
그의 아내와 자녀에 대해서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